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의류
한국벨우드, 어르신 건강기원 사랑 나눔
남한산성복지회에 400만원 상당 티셔츠 기증
기사입력: 2019/08/08 [21:1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우측부터)㈜한국벨우드 백문흠 대표가 (사)남한산성복지회에게 400만원 상당의 티셔츠를 기탁하는 내용의 후원증서를 박종훈 이사장과 교환했다.     © TIN뉴스


“어려운 사람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고 했던가?”

석 달 전 화마로 사무실과 공장을 소실되는 어려움을 겪었던 양말 전문제조업체 ㈜한국벨우드(대표 백문흠)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티셔츠를 쾌척하는 등 기업의 덕목인 사회공헌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한국벨우드(대표 백문흠)는 성남시 (사)남한산성복지회(이사장 백종춘)와 함께 지난 8일 중원구 은행동 라세르 레스토랑에서 윤채은행2동장, 복지회 임원 및 재능봉사자 등 관내 노인 10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 건강기원 복달임 행사’를 통해 온정을 베풀었다.

 

어르신 건강기원 복달임 행사는 남한산성복지회가 관내 노인들을 모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삼계탕, 떡, 과일 등을 푸짐한 음식을 접대하고, 한국벨우드는 노인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시가 400만원 상당의 냉감 티셔츠를 선물로 전달했다. 

 

남한산성복지회 백종춘 이사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서로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주신 한국벨우드 백문흠 대표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기탁 받은 물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슈콤마보니, 송혜교와 F/W 캠페인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