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런칭·행사
수원대 의류학과 31회 졸업작품 패션쇼
5월 25일 섬유센터에서 ‘무제;無題’ 주제로 32명 참가
기사입력: 2019/05/14 [18:0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총 9개 스테이지로 구성 오후 4시와 7시, 총 2회 진행

 

수원대학교 의류학과는 다가오는 5월 25일(토) 오후 4시와 7시에 서울 강남구 대치 3동 994-31 섬유센터빌딩 3층 이벤트 홀에서 31번째 졸업작품 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번 졸업작품 패션쇼에서는 ‘무제;無題’를 주제로, 32명의 학생들이 펼쳐보고자 하는 것을 어떠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들만의 새로운 해석을 담은 스타일들로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무대 구성은 Daydream, MAYDAY, Tweedy Lady Dépaysement, Sea through Masquerade, Shadow, My Funeral, 라온, 花요일의 신부 총 9개의 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며, 오후 4시와 7시, 총 2회로 진행된다.

 

본 행사는 수원대학교 의류학과 주최로 미고 에이전시와 함께 준비 및 기획하였으며 탐앤탐스, 이땅, 803 스튜디오, 엘리날다, 러브 앤 피스, 블링 바이올렛, 아리지음 총 7개의 다양한 기업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수원대 의류학과 관계자는 “이번 패션쇼는 4년간의 경험과 노력의 결실로 맺어진 자리인 만큼 학생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말을 보낸다”고 말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수원대 의류학과 31회 졸업작품 패션쇼 5월 25일 섬유센터에서 개최     © TIN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왁(WAAC) “프로골퍼처럼 플레이하자”
1/10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