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택과집중
World Market
GAP, 신규 이사진 3명 선출…변화 시도
부동산․솔루션․투자관리 베테랑 임원 영입
기사입력: 2018/10/08 [09:37]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Amy Bohutinsky             John Fisher             Lexi Reese  

GAP.inc. 이사회는 3명의 신규 이사진을 선출했다.

 

11월 1일부터 이사회에 참여하게 될 새로운 이사진은 Zillow Group의 Amy Bohutinsky 최고운영책임자(COO), Sansome Partners의 공동 설립자 John Fisher, Gusto의 최고운영책임자 Lexi Reese 등이다.

 

이사회 밥 피셔(Bob Fisher) 의장은 “새로운 이사진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Amy와 Lexi는 기술과 상업의 교차점에서 중요한 비즈니스 결정을 이끌어내는 실적을 입증했다. John의 회사에 깊은 이해는 우리 이사회에 대단히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말했다.

 

Amy Bohutinsky는 미국 굴지의 부동산업체인 Zillow Group의 최고운영책임자로 멀티브랜드 전략은 물론 인력조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보호 및 시설 등을 총괄 감독했다. 특히 최고운영책임자에 앞서 최고마케팅 책임자를 지낸 바 있다. NBC, ABC 뉴스 계열사에서 언론인으로 활동하다 인터넷 여행사인 Hotwire로 자리를 옮겼다. 현재는 모바일 호텔 예약서비스인 Hoteltonight의 이사로 근무하고 있다. 

 

John Fisher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투자관리회사인 Sansome Partn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총괄 파트너다. 현재 Oakland A‘s 및 San Jose Earthquakes의 경영 파트너로도 활동하고 있다. Oakland A‘s 및 San Jose Earthquakes는 어머니 도리스와 아버지 돈 피셔가 설립한 회사로 아들인 John Fisher는 투자사 설립 전까지 부동산 개발업무를 담당해온 곳이다. 

 

기업전문 솔루션회사인 Gusto의 최고운영책임자 Lexi Reese는 2015년에 Gusto에 합류한 이래로 회사의 고객 기반을 3배 이상 늘려 국가 비즈니스의 1% 이상을 지원하고 직원 복리 후생 및 인적 자원 서비스를 포함하도록 핵심 급여 서비스를 전략적으로 확장하는 데 기여했다. 또한 Gusto 합류 전까지 구글에서 프로그램 판매 및 전략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American Express에서는 비즈니스 개발, 판매 및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주도했다.

 

남성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Hill City 런칭

 

한편 GAP은 10월 중순 남성용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브랜드 ‘힐 씨티’(Hill City)를 런칭한다. GAP이 룰루레몬(Lululemon)의 대항마로 만든 서브 브랜드인 애슬레타(Athleta)를 모방한 남성 버전이다.

 

10월부터 온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이지만 일부 품목은 Athleta의 50개 매장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하프-지퍼 트레이닝 탑, 퍼포먼스 셔츠, 런(Run) 반바지, 가벼운 러닝 팬츠 등의 여러 러닝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추운 날씨(코트, 조끼, 바지 등)를 고려한 다른 옵션도 구성했다. 가격대는 기본 퍼포먼스 티셔츠 38달러, 운동복 바지 98달러, 셰르파 재킷  148달러로 책정했다.

 

NPD 그룹에 따르면 액티브웨어 판매는 2017년 약 2% 증가한 480억달러로 전체 의류 업계 매출의 약 22%를 차지했다. 

 

장웅순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SJYP 2019 S/S 컬렉션 ‘COLOUR POP’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