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유통
카페24-日 패션몰, 해외 수출 길 연다
오프라인 패션몰 ‘시부야109’와 전략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8/08/07 [17:3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좌)이재석 카페24 대표와 기무라 토모오 시부야109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 전문업체인 카페24(주)(대표 이재석)는 일본 오프라인 패션몰 ‘시부야109’를 운영하는 시부야109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카페24와 시부야109는 앞으로 사업 인프라와 전문성, 노하우 등을 교류해 한국 온라인 패션 브랜드의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과 일본 오프라인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카페24와 시부야109는 연내 시부야109의 온․오프라인 통합 스토어 ‘이마다 마켓’(IMADA MARKET)에서 카페24 쇼핑몰 고객사를 위한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카페24와 시부야109는 한국 쇼핑몰 브랜드가 이마다 마켓을 통해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에 보다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현지화된 오프라인 매장 구성과 상품 판매, 통합 마케팅 등을 전문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이 협약을 통해 카페24의 K패션 고객사들이 일본 시장 접점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 카페24는 일본 시장 직접 진출을 통해 일본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개인 사업자들이 세계 온라인 시장 곳곳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 시부야109(SHIBUYA109, 渋谷 109)

지난 1979년 오픈한 시부야109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판매하는 일본의 대표 패션몰이다. 두산타워, 밀리오레 등으로 대표되는 우리나라 동대문의 대형 패션몰들 보다 수 배 이상 규모가 크다. 시부야109는 현재 일본 도쿄, 오사카, 가고시마를 비롯해 홍콩 등에서 총 6개 패션몰을 운영 중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SJYP 2019 S/S 컬렉션 ‘COLOUR POP’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