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남·여성복
비키, 리런칭 ‘트렌디한 캠페인 영상’ 공개
여행상품권, 비키상품권 등 증정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8/05/08 [09:5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주)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비키가 리런칭 기념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 TIN뉴스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비키(viki)'가 브랜드 리런칭을 기념해 'vikistagram'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일상 속에서 때로는 트렌디하게, 때로는 발랄하게 입을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비키의 특색이 묻어있는 신상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건 물론, 청춘들이 일상 속에서 접하는 ‘핫 플레이스’에서의 즐겁고 자유로운 일상을 담았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오은비’, ‘문현주’가 등장해 최근 리론칭을 통해 젊어진 비키의 감성을 표현했으며, 젊은 세대들이 친숙함을 느끼는 인스타그램 프레임을 활용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영상 공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키의 마이크로 사이트(www.vikistagram.com/)에서 진행되는 두 가지 이벤트는 각각 'CATCH VIKI', 'PICK YOUR VIKI'로 영상을 보고 퀴즈를 풀거나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100만 원 여행 상품권’, ‘비키 30만 원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신원 비키 관계자는 “vikistagram 캠페인 영상을 통해 최근 리론칭 된 비키의 감성을 전달하여 젊은 타깃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변화하고 있는 비키의 새로운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섹시미 돋보여줄 파티룩 언더웨어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