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섬유
인비스타, ‘LYCRA? T400? 新 버전’ 출시
폐PET병 및 재생가능 식물기반 자재 등 재활용
기사입력: 2018/04/13 [19:31]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LYCRA® T400® 新 버전     © TIN뉴스

인비스타(Invista)가 지속가능성이 향상된 ‘LYCRA T400®’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

 

4월 18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킹 핀스 암스테르담(Kingpins Amsterdam)’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EcoMade 기술이 적용된 Lycra T400®는 매립지의 PET병과 재생가능한 식물 기반 자재등의 재활용 자재를 조합해 만들어진다.

 

원래 Lycra T400®는 Lycra dualFX, Lycra Xfit 및 Lycra Tough Max 기술을 비롯해 인기 있는 스트레치 데님 개념의 구성 요소다. Lycra T400 EcoMade®는 지속적인 편안함, 착용감 등 기존 제품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지만 지속 가능성에 대한 부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인비스타 글로벌 데님 디렉터인 Jean Hegedus는 “BCI Cotten, Tencel lyocell 등과 같은 지속 가능한 섬유 제품과 짝을 이룰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와 소매 업체는 소비자에게 환경 친화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고 평가했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아웃도어는 아재패션 이제는 No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