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SI, 佛 신발 브랜드 ‘아르셰’ 런칭
누벅 가죽+천연 라텍스 밑창 제작…직수입 판매
기사입력: 2018/04/13 [11:2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신세계인터셔날 스튜디오 솔에서 직수입 판매하는 아르셰     © TIN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은 신발 셀렉트 숍 스튜디오 솔에서 컴포트 신발 브랜드 아르셰(ARCHE)를 런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르셰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컴포트 신발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다. 투박한 디자인과 블랙,그레이 등 단조로운 색상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색상,화사함을 추구한다. 또 고급 소재와 기술력을 통해 기존의 컴포트 슈즈보다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누벅(Nubuck,부드럽게 무두질한 가죽) 방식으로 가공한 최고급 소가죽으로 신발을 제작해 사용자의 무게와 발걸음에 맞춰 모양이 변형되는 100%천연 라텍스 소재 아웃솔(Outsole,밑창)을 적용했다. 모든 제품은 프랑스에서 생산해 직수입된다. 이번 시즌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의 여성 샌들,플랫 슈즈,슬립온 등을 출시한다. 모든 슈즈는 두 가지 이상의 색상이 컬러블록 형태다. 

슬립온과 스니커즈는 블루와 블랙,화이트와 블랙 등 대비되는 색상의 조화가 감각적이다.

 

또한 가죽과 신축성 있는 천 소재,가죽과 메쉬 소재를 결합했다. 플랫 슈즈는 옐로우,블루, 레드 등 강렬한 색상이 화사함을 더하고 가죽에 펀칭 디테일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여름용 샌들은 굽이 높은 힐 형태부터 플랫형까지 다양하게 출시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