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TBH글로벌, 男 스트리트 캐주얼 ‘BHM’ 런칭
韓․中 동시 런칭 및 170여개 매장 운영․인지도 확대
기사입력: 2018/04/06 [09:3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 TIN뉴스


㈜TBH글로벌(舊 더베이직하우스, 공동대표 우종완․이준호)이 남성 캐주얼 브랜드 ‘BHM(비에이치엠)’을 런칭하며 가수 ‘박재범’과 ‘그레이’를 모델로 선정했다. 

 

‘BHM’은 3월 30일 첫 선보인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매장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동래점, 창원점, 노원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의정부점, 충청점까지 총 8개 매장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현대백화점, AK플라자 백화점 등 다른 백화점 채널과도 매장 전개를 협의 중이다. 또한 한국과 동시에 중국에서도 런칭하며 17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인지도 구축을 위한 공격적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기존 백화점 캐주얼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트리트 패션(STREET FASHION)’감성의 브랜드로 힙합문화를 기반으로 젊은 세대의 감각을 세련되게 풀어냈다. 브랜드 모델로는 AOMG의 수장인 가수 ‘박재범’과 ‘그레이’를 영입해 브랜드의 개성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박재범, 그레이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당신의 신념을 믿으세요(Believe your belief)”를 주제로 풀어냈으며, 두 모델의 멋스러운 표정과 포즈,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20대 초반 남성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여 ‘에센셜(Essential)’, ‘스포츠(Sports)’, ‘스트리트(Street)’의 세가지 라인을 구성하였으며,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부터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TBH글로벌은 기존 우종완 대표이사에서 이준호 대표이사와 공동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했다. 이준호 대표이사는 TBH글로벌 경영관리본부장과 ㈜락앤락 사외이사를 역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KUHO, ‘마마콤마’ 서형인 작가와 협업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