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아웃도어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제품’ 출시
휴대성 강화한 악천후 속 상시 대비용 재킷
기사입력: 2018/03/13 [11:2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사진 이미지] 신제품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 TIN뉴스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탁월한 휴대성으로 악천후로부터 몸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신제품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제품(GORE-TEX® PACLITE® Plus product technology)’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고어사만의 혁신적인 공법인 강력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얇고 가벼운 무게감을 구현하여 휴대의 편리성을 더했다. 또한, 소재 내면을 신기술로 내마모 처리하여 이러한 성능이 더 오래 지속되며, 착용 시 피부와의 마찰이 적어 몸이 젖은 상태에서도 자유롭게 착용하고 활동할 수 있다.

 

대비용 재킷은 항상 휴대해야 하기 때문에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야 한다.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제품은 이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 시 갑작스러운 비, 바람 등의 악천후로부터 견고한 보호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볍고 휴대하기 용이하여 어느 곳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관계자는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제품은 기존의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에 신기술을 접목해 레이어링으로 겹쳐 입거나 젖은 피부 상태에서도 착용하기 편하다”며 “등산, 암벽 등반 등의 아웃도어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하이킹이나 트레킹 등의 활동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제품은 아웃도어 브랜드 K2와 블랙야크를 통해 국내 출시 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예작-까스텔바작 협업 셔츠, 내년 연중 판매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