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협회·조합
양주 섬유업체와 경기창작스튜디오 콜라보
2018 F/W 패션코드 전시회 및 패션쇼 참가
기사입력: 2018/03/09 [11:3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 TIN뉴스


경기도 및 양주시 내 섬유소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시장진출 확대를 위한 차기 유망디자이너 육성을 목표로 하는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는 양주시 소재 섬유업체와 1:1 매칭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제작,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되는 2018 F/W 패션코드 전시회 및 패션쇼에 참여한다.

 

대아인터내셔널, ㈜하나, 패션터치, 경승패브릭, 크리에이티브패브릭, 월드섬유, 호경, 무지개텍스, 명품섬유, 세종텍스텍 등 양주 소재 섬유업체와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 김주한, 문창성, 서광준, 여은영, 이정록, 김세진, 김현상, 송애리, 김무겸, 이현규, 전주현, 최보윤, 강동진, 고우리, 권오승, 김학선, 신동진, 이상봉, 장윤경(19명)이 2018 F/W 패션코드 전시회에 참가한다.

 

특히, BOHO 최보윤 디자이너와 대아인터내셔널(대표 : 양영창)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 개발한 PU원단을 활용하여 레인웨어를 제작, 뉴욕텍스월드 및 파리 프레미에르비죵 전시회에서 3만6천달러를 수주 받았다.

 

또한, 3월 15일(목) 11시부터 유시온 김지영 디자이너(여성복)를 시작으로 1시 30분에 싱클레어 이정록(유니섹스), 5시 30분에 네이비스튜디오 문창성(남성복), 3월 16일(금) 1시 30분부터 데일리미러 김주한(여성복), 3시 30분에 로얄레이어 서광준 디자이너(남성복)가 2018 F/W 패션코드 패션쇼에 참가한다.

 

로얄레이어 서광준(남성복), 데일리미러 김주한(여성복) 디자이너는 오는 3월 20일(화) 오후 2시 15분부터 UNDER THE DDP에서 “2018 F/W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 패션쇼에도 참가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예작-까스텔바작 협업 셔츠, 내년 연중 판매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