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남·여성복
신원 지이크 아트 콜라보 캠페인 공개
유은정 작가 협업… 시즌 컨셉 ‘SLOW LOUNGE’ 표현
기사입력: 2018/02/14 [10:2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신원 지이크 유은정 작가와 협업으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진행   © TIN뉴스

 

 

바쁜 도시 남자 일상에 여유 주는 ‘힐링’ 일러스트 제안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가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유은정 작가와 협업으로 제작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일러스트는 ‘현대인이 꿈꾸는 완벽한 공간, 이상적인 파라다이스’라는 주제로 시즌 콘셉트인 ‘SLOW LOUNGE’에 맞추어 일상에 지친 남자들이 꿈꾸는 힐링에 관한 내용을 표현했다.

 

2018 S/S 시즌 아이템을 기반으로 지이크만의 밝고 화려한 색감으로 표현되어 바쁜 도시 남자들이 잠시나마 일러스트를 보며 여유를 가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됐다.

 

▲ ㈜신원 지이크 유은정 작가와 협업으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진행     © TIN뉴스

 

지이크와 함께 협업을 진행한 유은정 작가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색깔과 질감 조합의 귀재’라는 평을 받고 있는 패션에 특화된 일러스트레이터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유니크한 패턴을 만들기 위해 서로 다른 도구를 사용해 여러 번의 드로잉을 진행하고 이를 스캔해 하나의 패턴으로 만들어내는 새로운 기법을 사용하고 있다.

 

지이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창희 이사는 “이번 유은정 작가와 협업한 일러스트를 통해 바쁜 도시 남자들이 잠깐의 여유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이크가 추구하는 감성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지이크와 유은정 작가가 협업한 이번 일러스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지이크 SNS 채널, 신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신원 지이크 유은정 작가와 협업으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진행     © TIN뉴스

 

▲ ㈜신원 지이크 유은정 작가와 협업으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진행     © TIN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