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버커루, 양세종․AOA 혜정 새 얼굴 발탁
프리미엄 데님부터 아우터까지 완벽 소화
기사입력: 2018/01/24 [10:57]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배우 양세종     © TIN뉴스
▲ 걸그룹 AOA의 혜정     © TIN뉴스


한세엠케이(주)(대표 김동녕․김문환)의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배우 양세종과 걸그룹 AOA의 혜정을 신규 남녀 모델로 확정했다.

 

남자 모델인 배우 양세종은 지난해 방영했던 인기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국민 연하남’, ‘다정 남친’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버커루를 통해 섹시하고 남성적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크하고 섹시한 표정과 함께 데님 자켓과 청바지로 스타일리시한 데님룩을 선보였다.

 

걸그룹 ‘AOA’ 혜정은 세련된 외모와 매혹적인 바디 라인으로 버커루 데님과 자켓 등 다양한 제품의 핏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새로운 뮤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팔색조 매력을 두루 갖춘 그녀는 인기 아이돌그룹 AOA 멤버로서 음악과 연기 분야를 오가며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양세종과 혜정은 프리미엄 리얼 데님을 비롯해 다양한 핏감을 살린 데님 자켓과 셔츠 등을 매치해 트렌디한 데님 핏을 연출했다. 촬영장에서 두 모델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 감각적인 포즈들과 스킨십으로 섹시하고 시크한 컨셉을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내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양세종과 혜정이 만들어내는 강렬하고, 감각적인 느낌들이 버커루가 추구하는 빈티지 캐주얼 컨셉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차세대 스타들인만큼 버커루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