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화섬
웰크론그룹 2018년 17명 임원 승진
주력사업 총괄 임원 사장급 격상 및 자율․책임경영 강화
기사입력: 2017/12/01 [09:0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웰크론 신정재 사장         ▲ 웰크론한텍 이기창 사장  ▲ 웰크론한텍 이범용 사장    ▲웰크론한텍 이기창 사장    


웰크론그룹(회장 이영규)은 12월 1일자로 웰크론, 웰크론한텍, 웰크론강원 등 계열사에 대한 2018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승진 인사는 2017년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임원에 대한 보상을 통해 철저한 성과주의 인사원칙을 실천하고, 그룹비전인 ‘2022 222’ 목표달성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그룹의 주력사업부문인 리빙, 플랜트, 에너지, 건설, 보일러 사업을 총괄하는 임원을 사장급으로 격상하여 각 사업부문에 대해 자율경영과 책임경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웰크론 리빙부문 신정재 부사장은 2016년부터 리빙부문장을 역임하며 백화점 유통망을 2배 이상 확대하고, 연평균 10% 이상의 실적상승을 이끈 주역으로, 이번 사장 선임을 계기로 리빙부문의 새로운 도약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웰크론한텍은 각 사업부문 대표를 사장급으로 격상해 사업부문별로 자율경영과 책임경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플랜트부문 사장으로 선임된 이기창 부사장은 창립 초기부터 20여년 이상 근무한 베테랑으로, 최근 플랜트 수주영역을 기존 유음료 및 바이오 분야뿐만 아니라, 2차전지산업과 비철금속 산업으로 확대해 사업다각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건설부문 사장으로 선임된 이영식 부사장은 2012년 건설 사업부 설립이래 연간 수주액을 1,000원억대 이상으로 성장시킨 주역으로, 이번 사장 선임을 계기로 단순 도급방식에서 벗어나 개발 프로젝트 사업 추진을 통해 건설부문 혁신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에너지부문에는 이범용 부사장이 사장으로 승진하면서 20여 년간 에너지 분야에서 쌓은 전문성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웰크론한텍이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발전, 에너지 부문을 본격궤도에 올려놓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웰크론(2명)

사장 승진 ▲리빙부문 신정재

이사대우 승진 ▲리빙부문 최우진

 

◇ 웰크론한텍(12명)

사장 승진 ▲플랜트부문 이기창 ▲건설부문 이영식 ▲에너지부문 이범용

전무 승진 ▲플랜트부문 이만수, 정대원

상무보 승진 ▲건설부문 유택수

이사 승진 ▲건설부문 김진환, 이태식 ▲구매부 신봉재

이사대우 승진 ▲플랜트부문 박효식 ▲건설부문 배성재, 한정석

 

◇ 웰크론강원(3명)

전무 승진 ▲경영지원본부 이훈규 ▲사업관리본부 임인호 ▲생산공사본부 곽성권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