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세미나
‘메리노 퍼폼 스포츠 레저웨어 워크샵’
더울마크컴퍼니, 12월7일 노보텔앰버서더 강남
기사입력: 2017/11/17 [17:57]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TIN뉴스

더울마크컴퍼니 한국지점(대표 이현원)이 12월 7일 오전 11시 신논현역에 위치한 노보텔 앰베서더 강남 호텔 2층 프로방스홀에서 ‘2017 메리노 퍼폼 스포츠 레저웨어 워크샵’을 개최한다.

 

메리노 퍼폼(MERINOperform)은 천연섬유인 울의 장점을 살리면서 아웃도어 용도에 적합하도록 기능성을 향상시킨 스포츠 울 소재로, 어떠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도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스포츠, 아웃도어, 레저 및 캐주얼 브랜드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이 날 워크샵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마켓 동향 분석 △메리노 퍼폼 소재 개발 동향 및 적용 사례 △새로운 방적 기술 및 관련 개발 상품 △해외 주요 스포츠 레저웨어 마켓 트렌드 동향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현원 더울마크컴퍼니 한국지점 대표는 “이번 워크샵에서는 국내 주요 브랜드 디자인 및 상품기획 담당자를 초청해 최근 마켓을 리드하는 스포츠 레저 및 트래블 웨어에 적합한 메리노 울을 중심으로 개발 소재와 의류 및 용품을 평가하고 함께 의견을 나누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울마크컴퍼니는 호주의 메리노 울을 홍보 마케팅 하는 비영리 기관으로, 본사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해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