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아웃도어
블랙야크, 美 유명 스포츠용품 매장 입점
뉴욕 최대 파라곤 매장, 국내 브랜드 최초
기사입력: 2017/11/13 [14:1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뉴욕 파라곤스포츠에 입점한 블랙야크     © TIN뉴스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미국 대표 스포츠 용품 매장인 ‘파라곤 스포츠’(Paragon Sports)에 입점하고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유니온스퀘어에 본사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을 운영중인 ‘파라곤 스포츠’는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뉴욕 최대 규모의 스포츠 용품 매장으로 국내 브랜드로서는 블랙야크가 최초의 입점 사례다. 

 

블랙야크는 기능성을 극대화한 '글로벌 컬렉션'을 해외 진출의 주력 아이템으로 내세웠고, 신소재 및 신기술로 무장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의류로 포지셔닝했다.

 

블랙야크는 “전문점 및 멀티숍 위주로 운영되는 해외 유통 상황을 고려할 때 뉴욕을 대표하는 스포츠 전문 매장에서 블랙야크 컬렉션을 선택했다는 것은 의미가 크다”고 평가했다.

또 “파라곤 스포츠 입점에 더해 독일 최대 스포츠용품 유통점인 ‘글로버 트로터’, 일본 대형 편집숍 ‘빔스’ 등 각국 주요 거점의 대표 매장을 중심으로 유통망이 확대돼 현지인들은 물론 세계 각국 사람들에게 블랙야크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블랙야크 글로벌 컬렉션은 독일, 영국,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전 세계 18개국(한국 제외)에서 유통망을 확보하며 순항하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