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쿠론 X 럭키슈에뜨, 체크 컬렉션 출시
기모 타탄체크원단 사용… 체크패턴 캐주얼하게 풀어
기사입력: 2017/10/20 [02:1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코오롱FnC 쿠론 X 럭키슈에뜨, 슈에뜨 체크 컬렉션(Chouette Check Collection) 출시   © TIN뉴스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2040 여성들의 ‘잇백(It Bag)으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쿠론’과 독특한 컨셉으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한 ‘럭키슈에뜨’가 올 겨울 다시 만났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세 번째 협업 라인인 ‘슈에뜨 체크 컬렉션(Chouette Check Collection)’을 10월 20일 선보인다.

 

이번 슈에뜨 체크 컬렉션은 지난 7월에 이은 세 번째 협업 라인으로 기모 타탄체크원단을 사용해 17F/W 유행인 체크패턴을 캐주얼하게 풀어냈으며, 기본 가죽 스트랩은 물론 벨벳소제의 리본 스트랩을 서브로 함께 제공해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쿠론의 실용적인 상품력과 럭키슈에뜨의 튀는 듯한 영캐주얼 감성을 담은 이번 협업라인은 레드와 블루 두 가지 컬러의 토트백, 크로스백, 버킷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368,000원, 268,000원, 298,000원대이다.

 

▲ 코오롱FnC 쿠론 X 럭키슈에뜨, 슈에뜨 체크 컬렉션(Chouette Check Collection) 출시     © TIN뉴스

 

 

이번 협업 라인의 경우 쿠론의 시그니처인 사각 엠블럼이 모두 가죽으로 처리해 미니멀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럭키슈에뜨의 블루-레드, 레드-옐로우 등 원색적인 컬러의 체크 컴비네이션이 눈길을 끈다.

 

한편, 모든 디자인에 럭키슈에뜨를 대표하는 슈에드(올빼미) 패치가 숨어있어 특유의 위트를 더했으며, 기본 스트랩과 러블리한 리본 디테일을 더한 벨벳소재의 스트랩이 함께 구성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쿠론의 오영미 디자인실 실장은 “2017 가을/겨울 시즌 유행인 체크 패턴을 과감한 컬러 조합으로 풀어내 한층 더 발랄하고, 캐주얼해 20대 여성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쿠론은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전혀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