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젠, ‘스프링 25 캠페인’ 공개

실용성과 아름다움 조화 ‘프렌치시크 오피스코어룩’ 제안

TIN뉴스 | 기사입력 2025/02/13 [10:37]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S&A(대표 백관근)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COMGEN(이하 ‘컴젠’)이 SPRING 2025 CAMPAIGN ‘The Modernist Journey – Commutescape’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20세기 모던 디자인의 선구자이자 미니멀리스트의 아이콘인 ‘Charlotte Perriand(샤를로트 페리앙)’의 영감을 받아 그녀가 주로 입던 스타일과 사용하던 아이템을 모티브로 그녀의 출근길을 상상하며 구성됐다.

 

특히, 그녀의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 철학에 출근길이라는 컨셉트에 접목해 현대 여성이 직면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니즈를 실용적이고 모던하게 풀어냄으로써 일상에서 느껴지는 편안함과 직장 내에서 보여지는 완벽하고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충복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적을수록 더 큰 아름다움이 있다.’ 라는 샤를로트 페리앙의 철학이 반영된 이번 컴젠 컬렉션은 과감하지만 미니멀 무드와 정제된 실루엣을 통해 고감도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과 자유로운 사고를 지향하는 모던한 미니멀리즘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화려함이 돋보이는 소재를 활용한 탑과 스커트 등이 어우러지며, 브랜드를 한 층 더 다채롭게 선보이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다.

 

 

컴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홍수정은 “이번 Spring 25 캠페인은 현대 여성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그에 따른 패션 니즈를 반영하여 컴젠의 필로소피로 담아냈다”며 “단순히 직장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해 자신만의 길을 가는 여성들에게 큰 영감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컴젠의 새로운 2025년 SPRING 컬렉션은 컴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comgenstore.com), 컴젠 공식 인스타그램(@comgen.official) 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화사·페미닌한 고윤정 아웃도어 스타일링
1/8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