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2025년 봄 화보를 통해 스프링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나우의 2025년 화보는 더욱 정교해지고 강화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고스란히 녹인 점이 특징이다. 바다와 산이 공존하는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나우는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Sustainable Lifestyle for Everyone)’이라는 목표 아래, 재생 및 자연 유래 소재와 지속 가능한 공정을 제품에 적용하고, 나아가 다양한 삶의 방식과 가치관을 존중하는 건강한 지향점을 제시한다.
이번에 공개한 봄 화보는 ‘도심과 자연의 연결성과 유연함’을 컨셉으로 도심과 자연의 구분 없이 자유롭게 흐르는 일상의 순간을 포착해 나우만의 감성을 담았다. 화보 속 자켓, 스웻셔츠, 팬츠, 스커트 등 나우의 스프링 컬렉션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자연을 닮은 얼시(earthy)한 색감으로 자연스럽게 배경과 어우러진다.
특히, 컬렉션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리버서블 스웻 맨투맨’과 ‘워케이션 스웻 맨투맨’을 활용한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라이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가벼운 리사이클 소재의 맨투맨을 심플한 롱 스커트 ‘워케이션 스웻 스커트’와 매치하거나, 통기성을 갖춘 ‘코튼 혼방 후드 셔츠’를 레이어드하는 등 어떠한 장소에서도 유연하게 어울리는 나우만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나우 관계자는 “올해 더욱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도록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일상 속 다양한 장소와 자연 등 ’나’를 둘러싼 모든 환경을 아우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이번 컬렉션을 시작으로 지속 가능한 제품을 통해 나와 지구를 위한 최선의 선택을 제시하고자 하는 나우의 철학을 녹인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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