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코퍼레이션, 섬산련 장학재단에 1억 쾌척

홍재성 회장, 섬유패션 전문 인력양성 위한 나눔문화 정착에 앞장

TIN뉴스 | 기사입력 2024/12/11 [09:38]

 

 

㈜제이에스코퍼레이션 홍재성 회장은 11월 29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 장학재단에 장학금 1억 원을 출연했다. 이에 섬산련은 장학금 출연을 널리 알리고자 12월 1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섬산련 임직원 간담회에서 ㈜제이에스코퍼레이션의  장학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홍재성 회장은 평소 글로벌 섬유패션 전문 인력 양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미래의 꿈을 가진 섬유패션 전공자 학생들이 우리 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장학금을 기탁한다”고 말했다.

 

㈜제이에스코퍼레이션은 40년간 글로벌 섬유패션 제조 수출기업으로 세계적 명품 브랜드 시장개척의 선두주자이며, ‘원칙준수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수출시장 확대, 글로벌 공급망 구축, 고용 창출, 혁신역량 강화 등을 위한 선제적 투자로 섬유패션산업의 질적·양적 성장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홍재성 회장은 국내외 섬유패션 전문인력 양성과 적극적 고용 확대로 2015년 고용 창출 우수기업으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또한 지난 11월에는 연구개발과 투자로 60여 개국에 고급 핸드백을 수출해 섬유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한 바 있다.

 

최병오 회장은 장학금 기탁식에서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섬유패션산업의 인재양성을 위한 홍재성 회장의 소중한 정성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섬유패션산업 미래 인재 양성에 소중하게 쓰겠다고 전했다. 또한 장학금을 출연해 주신 많은 분들의 뜻을 받들어 섬산련 장학재단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탑텐의 ‘2025 S/S 시즌 화보’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