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11월 26일 더현대 서울 1층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날 듀베티카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 더현대 서울에서는 듀베티카의 새로운 앰버서더가 된 배우 김지원이 시그니처 모델을 재해석한 제품 ‘알로로N’를 착용하고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광택감이 매력적인 ‘알로로N’는 유러피안 구스 다운을 활용해 가벼우면서도 볼륨감 있는 푸퍼 디자인이 특징이며, 힙을 자연스럽게 덮는 미드 기장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허리벨트를 통해 슬림하면서도 우아하게 연출되는 플레어 라인은 김지원의 긴 포니 테일 헤어스타일과 조화를 이루어 김지원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하이넥 스타일 네크라인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에 소재 변화를 통해 이번 윈터 시즌 일상 생활은 물론 레저 활동에도 독특한 감성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열린 팝업 행사에서는 예약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한정판 키링,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와 함께 듀베티카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포토 부스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하반기 겨울 시즌 동안 더현대 서울을 포함한 주요 매장에서 릴레이 팝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