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암 대회, 가문의 영광!”

한세MK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프로암 대회 성료
11월 22일과 24일 남부권과 수도권 나누어 진행
고진영, 배소현, 고윤성 등 국내외 유명 프로 선수 참여

TIN뉴스 | 기사입력 2023/11/28 [10:18]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김지원·임동환)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제2회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프로암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프로암 대회’는 국내외 유명 프로 선수들과 함께 골프 클리닉 및 동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남부권과 수도권으로 나뉘어 11월 22일 경남 합천 아델스코트CC에서 남부권 대회가, 이어 11월 24일 용인시 아시아나CC에서 수도권 대회가 각각 진행됐다.

 

참가 응모 이벤트 오픈 직후 온∙오프라인으로 관련 문의가 쏟아지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으며, 1,200명가량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수도권 15명, 남부권 15명)이 참가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선수인 고진영, 배소현, 고윤성, 한빛나, 김솔비, 손성화, 김민선7 프로가 참여했다. 선수들은 다운점퍼, 니트, 플리츠 등 2023 F/W 신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무드에 활동성을 살린 완벽 골프룩을 선봬 눈길을 끌었다.

 

 

프로암 대회 참가자들은 골프 클리닉을 시작으로 동반 라운드, 기념촬영 등 프로 골퍼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눈에 띄는 기록을 보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총 1300만원 상당의 상품교환권을 비롯해 보스턴백, 퍼팅매트 등 풍성한 상품들을 증정했고, 이외에도 최고급 만찬, 기념품, 포토존 등의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됐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12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응모하며 열화와 같은 호응을 보인 이번 ‘프로암 대회’를 통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아껴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프로암 이벤트를 비롯한 원포인트 레슨 등의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할 계획으로 골프 애호가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지센, 설인아와 ‘24 SS컬렉션’ 런칭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