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의 가을 판타지

‘리얼리스틱 판타지’ 주제 가을 컬렉션 출시
화려함과 차분한 컬러 조합…상상과 현실 사이 균형 표현
테일러드·트위드·데님 재킷·트렌치 등 포멀과 캐주얼 아우르는 아우터 구성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8/09 [09:53]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현실에 환상을 입힌 2022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올해 가을 시즌 컨셉을 ‘리얼리스틱 판타지(Realistic Fantasy)’로 정했다. 시대를 아우르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미래에 대한 환상과 새로운 상상력으로 업데이트한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시즌 키 컬러인 화려한 핑크와 실버를 차분하고 이성적인 그레이, 브라운 같은 뉴트럴 컬러와 조합해 상상과 현실 간의 균형을 표현했다.

 

구호플러스는 간결한 디자인의 아이템과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을 균형 있게 조화한 스타일링을 올가을 대표 착장으로 제안했다. 미니멀한 블랙 트위드 재킷에 크랙 효과를 준 핑크 스커트를 매치한 룩, 은은한 비침이 있는 블루 티셔츠와 광택감 있는 실버 스커트에 클래식한 베이지 트렌치 코트를 걸친 룩을 선보였다.

 

또 넉넉한 핏과 엣지 있는 어깨 라인이 중성적인 그레이 재킷에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의 네이비 니트 상의를 매치한 스타일링도 제안했다.

 

구호플러스는 주력 품목인 아우터를 포멀과 캐주얼을 모두 소화하는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했다.

정교한 테일러링, 입체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싱글 버튼 재킷, 쇼트 재킷과 경쾌한 크롭 기장의 트위드 재킷, 자연스러운 워싱의 데님 재킷, 볼륨 소매가 독특한 트렌치 코트와 캐주얼 점퍼 등을 출시했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엔데믹 시대 이후 현실에서 드레스업을 즐기고 싶은 여성들의 갈망을 해소시켜줄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올가을에는 화려함과 간결함, 상반되는 느낌의 아이템들 사이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호플러스는 8월 16일 오후 8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세사패 LIVE’에서 가을 컬렉션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주명 모델 발탁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