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봄맞이 이벤트 시행

코로나에 지친 고객과 반려동물 위한 힐링 타임 제공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4/02 [01:46]

▲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 봄맞이 이벤트 시행  © TIN뉴스

 

4월 제품구매 고객 대상 추첨으로 카페 상품권 증정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HEUREUX BY STELLA)가 코로나19에 지친 반려동물과 고객을 위해 추첨을 통해 애견 카페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이번 달 31일까지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반려동물과 행복한 봄나들이에 참여 의사를 밝힌 고객을 대상으로 5월초 20명을 추첨해 애견 카페 ‘포레851’에서 이용 가능한 2만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를 통해 오르바이스텔라는 코로나19 때문에 반려견과 산책도 쉽지 않은 요즘, 동물과 함께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애견 카페 운동장에서 반려동물과 뛰어 놀고 음료와 식사도 함께하는 추억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 봄맞이 이벤트 시행  © TIN뉴스

 

 

 

한편, 동물가죽 대체소재를 이용해 비건 가죽 핸드백 출시를 시작한 ‘오르바이스텔라’는 윤리적 소비와 가치소비 중심적인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동물보호단체에 이익의 20%를 기부할 예정이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 힘들지만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동물을 사랑하는 애견, 애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구플’이 미리 본 ‘여름’
1/4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