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 치즈 브랜드와 콜라보

소의 해 맞아 래킹카우와 이색 콜라보 제품 출시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4/01 [09:59]

간호섭 교수, 프로젝트 총괄·기획

‘호라짝 웃는 빨간 소’ 이미지 제품에 녹여내

 

 

㈜신원(대표 박정주)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래핑카우(The Laughing Cow®)’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만우절에 맞춰 출시된 ‘마크엠 x 래핑카우’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공개됐다. 전혀 다른 업계가 만난 거짓말 같은 협업으로 즐거움과 유쾌함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활짝 웃는 빨간색 소 캐릭터로 잘 알려진 래핑카우는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치즈 전문 기업 벨(Bel : a French healthy fruit and dairy single-serving portion snacking company)의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100주년을 맞은 래핑카우는 고칼슘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건강함과 즐거움, 활력을 제공하며 전 세계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마크엠 x 래핑카우’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반팔 티셔츠, 모자, 우산, 에코백, 양말로 구성되었으며, 래핑카우의 심볼 캐릭터인 ‘활짝 웃는 빨간 소’의 이미지를 제품에 녹여내 보는 것만으로도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양말은 래핑카우 대표 제품인 ‘벨큐브 플레인 치즈(Belcube® Plain Cheese)’의 큐브 모양을 형상화한 박스에 담겨있어 위트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마크엠 x 래핑카우’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한 프로젝트 총괄 디렉터 간호섭 교수는 “래핑카우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암소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잠시나마 웃으며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며 “MZ세대들이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단독 발매한 만큼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일상의 즐거움과 건강한 웃음을 선물해보는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구플’이 미리 본 ‘여름’
1/4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