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노티카’, 온라인 브랜드로 리런칭

2월19일 자사몰 S.I.VILLAGE와 무신사 단독 런칭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2/19 [12:04]

뉴트로 감성으로

MZ세대 겨냥한 빈티지&컴페티션 컬렉션 

 

 

1990년대를 풍미하던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ica)’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은 정통 아메리카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2021년 SS 시즌부터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운영한다.

 

노티카는 1983년 뉴욕에서 시작하여 현재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브랜드이다. 1990년대 프레피 문화에 뿌리를 둔 패션으로 당시 시그니처 점퍼와 셔츠, 팬츠 등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만들며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을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노티카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리런칭하며, 국내 최고의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에 단독 입점해 핵심 소비층인 MZ세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노티카의 21 SS 컬렉션은 노티카의 오리지널리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빈티지 라인과 컴페티션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로고 플레이와 시그니처 돛 엠블럼 와펜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에 안정감 있는 FRENCH TERRY 소재로 제작된 맨투맨, 후드티, 조거 팬츠 등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선보인다. 또한 민트, 핑크,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되어 커플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노티카의 21 SS 컬렉션은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MUSINSA)를 통해 오는 2월 19일부터 판매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박신혜의 까스텔바작 봄 필드룩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