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띠벨리, 봄 향기 물씬 ‘S/S컬렉션’

‘파라다이스’ 콘셉트로 편안한 실루엣의 스타일 제안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2/17 [12:34]

프렌치 아티스트

‘나탈리 레테’와 콜라보 라인 공개

 

▲ 베스띠벨리 콤마 라인  © TIN뉴스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봄 향기 가득한 지상낙원을 표현, 코로나로 지친 현대 여성들에게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아낸 ‘S/S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일상을 예술로 변화시키는 아티스트인 ‘나탈리 레테’와 함께한 감도 높은 콜라보레이션 라인도 눈길을 끈다.

 

‘베스띠벨리 x 나탈리 레테’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을 바탕으로 나탈리 레테 특유의 원색적이면서 화려한 꽃무늬의 아트워크를 제품 곳곳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보 속 모델은 은은한 플라워 아트워크가 보이는 화이트 톤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레이스가 레이어드 된 사선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나탈리 레테(Nathalie Lete)는 꽃, 동물, 오래된 장난감 등을 모티브 삼아 감각적인 삽화를 그려내며, 풍부한 감성과 독특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프랑스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다. 감도 높은 아트워크의 예술성을 인정받아 구찌(GUCCI), H&M, 앤트로폴로지, 고디바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분야를 가리지 않는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 베스띠밸리 나탈리 라테 콜라보라인  © TIN뉴스

 

베스띠벨리와 나탈리 레테의 협업은 ‘메간 헤스’와 ‘마마 콤마’에 이은 세 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이다. 19 F/W 시즌 메간 헤스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통해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20 F/W 시즌 마마 콤마의 협업에서는 ‘프로페셔널 우먼은 휴식에서도 그녀의 열망을 내포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응원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 왔다.

 

베스띠벨리를 총괄하는 정병무 이사는 “꽃이 주는 힐링의 메시지를 가득 담은 ‘베스띠벨리 x 나탈리 레테’ 협업 라인을 통해 많은 여성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가길 바란다”며, “이번 컬렉션에 함께 공개된 베스띠벨리의 캐주얼 라인인 ‘콤마 라인’은 원 마일 웨어 트렌드가 반영되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에 좋은 참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박신혜의 까스텔바작 봄 필드룩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