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올봄 유아동 트렌드 제안

14일까지 팬콧 키즈, 몰리벨리 등 인기 브랜드 기획전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2/09 [10:49]

“한파 지나고 화사하고

따뜻한 옷장 준비에 제격…합리적인 쇼핑 됐으면”

 

 

㈜LF(대표 오규식)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앞두고 유아동 패션 트렌드 제안과 함께 ‘2021 상하복 트렌드 리포트’ 기획전을 14일까지 진행한다.

 

보리보리에 따르면 올해 유아동 의류 트렌드의 핵심은 ▲팬톤 ‘올해의 컬러’ ▲로고&캐릭터 플레이 ▲애니멀 프린트&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꼽힌다. 올해 컬러는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밋그레이'다. 이에 따라 유아동 패션에 있어서도 태양의 힘이 스며든 듯 화사한 노란색인 일루미네이팅 컬러와 안정감을 주는 얼티밋그레이 색감에 기반한 패션을 제안한다.

 

무지 의류에 디자인된 로고와 귀여운 캐릭터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이번 봄 가장 인기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동물 프린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은 센스 있는 봄 스타일을 위해 꼭 챙겨야 할 포인트다.

 

14일까지 열리는 ‘2021 상하복 트렌드 리포트’ 기획전에서는 팬콧 키즈가 보리보리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자수 와펜과 라인 배색이 돋보이는 셋업을 20% 할인된 1만9,000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몰리멜리, 파코라반베이비, 삠뽀요, 모이몰른, 베베드피노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몰리멜리는 고양이, 치타 등 귀엽고 재미있는 동물을 표현한 패턴 의류 등 인기 제품 13종을 10~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파코라반베이비는 트렌드 컬러에 걸맞는 바지와 스커트 상하복을 8,000원~3만 원대로 판매한다.

 

네파, 아디다스, 휠라, 블랙야크 등 신발 전문 브랜드들의 키즈 라인도 할인에 동참한다. 5개 브랜드의 상품 9종을 5~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리보리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코로나19 상황과 긴 한파 등 여러 의미로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화사한 의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가정 안팎에서 두루 활용이 가능한 상하복 구매로 따뜻한 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박신혜의 까스텔바작 봄 필드룩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