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 ‘Boy’s holiday’ S/S 화보 첫선

LA 감성 표현한 ‘Boy’s holiday’, 자유분방한 유스컬처 향연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2/09 [10:14]

 

 

㈜신원(대표 박정주)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2021년 S/S시즌 화보를 9일 공개했다.

 

‘Boy's holiday’라는 콘셉트로 미국 LA에서 촬영된 화보에는 서핑, 스케이트보드, 그래피티 등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휴일을 즐기는 LA 주니어의 라이프스타일과 유스컬처를 리얼하게 담아냈다.

 

마크엠은 화보를 통해 라이트 카키 컬러의 야상 재킷에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해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하는 한편, 타이다이로 포인트를 준 트러커 재킷과 스웨트셔츠를 입고 철조망을 넘으며 자유분방함을 표현했다.

 

또한 스케이트보드, 테마파크, RC카를 비롯한 레트로 감성을 유쾌한 그래픽으로 풀어내 아이템을 하나하나 뜯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대부분 아이템에 S/S 시즌 특유의 라이트한 컬러를 적용해 경쾌함 또한 돋보인다.

 

 

마크엠의 브랜드 콘셉트 ‘Always boy’는 이번 시즌에도 다양하게 활용됐다. ‘Always boy’와 캐릭터를 매치해 위트있게 표현하거나 ‘Always boy’를 3D 그래픽으로 표현하는 등의 새로운 시도다. 언제나 소년의 감성을 잃지 말자는 브랜드의 시그니쳐 표현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마크엠 관계자는 “2021년 S/S 시즌 화보를 통해 LA의 자유분방한 유스컬처를 느끼며 잠시나마 여행하는 기분으로 리프레쉬 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박신혜의 까스텔바작 봄 필드룩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