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패션 유튜버와 신상 공개

BKBC, 밤비걸과 ‘컬러빈·스카프백’ 스타일링팁 선봬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1/20 [09:21]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가 2021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패션 유튜버를 통해 공개했다.

 

BKBC는 S/S시즌 ‘평범한 착장에 포인트를 주는 가방’이라는 테마로 한겨울부터 봄까지 활용할 수 있는 핸드백 ‘컬러빈’과 ‘스카프백’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약 43만명의 20대 여성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밤비걸’과 손잡고 출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선보였다. 밤비걸과는 이미 지난해 F/W시즌 ‘소프트 크루아상백’을 협업 제작한 경험이 있다.

 

‘컬러빈’은 봄의 설렘을 담은 산뜻한 컬러와 단순한 외형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입구의 여밈 자석, 가방 뒷면에 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 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테일을 더했다. 스트랩 역시 숄더, 크로스, 벨트백 그리고 클러치까지 스타일링에 따라 변형할 수 있다. 특히 비건 레더를 적용, 생활 스크래치에 강한 것이 특징이며, 여성들이 주로 입는 옷 색깔에 맞춰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스카프백’은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숄더와 버킷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밑판에는 가죽을 덧대어 형태가 잡히도록 외관을 신경 썼다. 또한 데일리 소지품과 태블릿PC까지 담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수납력과 내구성이 강점이다.

 

두 제품은 BKBC 네이버스토어(www.bkbcofficial.com)에서 단독 런칭하며, 지난 19일부터 일주일간 특별한 가격과 함께 사은품(쁘띠스카프)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박신혜의 까스텔바작 봄 필드룩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