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Gap 주최 어워드 2관왕

‘제1회 P.A.C.E. 어워드’ 니카라과법인 2개 부문 수상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1/07 [09:57]

한세실업, 2013년부터 베트남·니카라과 등 3개 법인 참여

Gap 주최 개발도상국 여성 근로자 삶의 질 향상 교육 캠페인

 

 

한세실업㈜(대표이사 김익환·조희선) 니카라과법인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갭'(Gap Inc.)이 주최한 '제1회 P.A.C.E.(Personal Advancement & Career Enhancement) 비디오 어워드' 2개 부문을 수상했다.

 

한세니카라과는 현지 직원들이 법인 내 체력단련실에서 체중 감량을 위한 계획을 수립해 능동적인 실천으로 목표 감량에 성공한다는 내용의 영상 제작으로 '베스트 퍼포먼스'와 '베스트 픽처' 등 2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해 9월 오픈한 한세 니카라과법인 체력단련실은 총면적 180㎡(54평) 규모의 직원복지 공간이다. 러닝머신, 필라테스 머신, 당구대, 탁구대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한편 한세실업은 2013년부터 베트남 TN법인을 시작으로 베트남 VN, 니카라과 등 3개 법인이 P.A.C.E.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P.A.C.E. 프로그램’은 갭이 개발도상국 여성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 및 리더십 고취를 위해 2007년부터 시작한 교육 캠페인이다. 의사소통, 건강관리, 법률 및 재무, 성 평등 등 교육 제공으로 결근율 및 이직률 감소 등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은 “한세실업은 전 세계 직원들이 더 나은 근로 환경 속에서 자신이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발전적인 노사 상생 관계로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한세실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코오롱, 패션 유튜버와 신상 공개
1/7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