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필리에르 파리 1월 디지털로 개최

가상 플랫폼 ‘란제리 커넥트’ ‘인터필리에르 커넥트’ 오픈

TIN뉴스 | 기사입력 2020/12/28 [22:44]

▲ 란제리, 수영복 및 리조트웨어 전시회 ‘인터필리에르 파리 1월’ 디지털로 개최  © TIN뉴스

 

 

란제리, 수영복 21/22 시즌 컬렉션, 트렌드, 소재 선보여

 

란제리&스윔웨어 전시 전문업체 유로벳(Eurovet)이 주관하는 최고의 란제리, 수영복 및 리조트웨어 전시회 ‘인터필리에르 파리 1월’이 코로나19라는 전례 없는 불확실한 보건 위기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100% 디지털로 개최된다.

 

21/22 시즌 제품, 트렌드 및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인터필리에르 파리는 새롭게 개선된 가상 디지털 플랫폼 ‘란제리 커넥트’와 ‘인터필리에르 커넥트’를 각각 1월 23일(토)과 25일(월) 오픈을 예고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참관객들은 가상 플랫폼을 통해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생산 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소매 시장의 트렌드, 혁신, 발전에 대한 정보 및 풍부하고 창조적인 컨텐츠를 통해 소비 패턴에 대한 최신 소식을 얻을 수 있다.

 

프랑스 및 해외 유명 브랜드들과 유망 신진 디자이너들을 한데 모은 란제리 커넥트는 1월 23일부터 2월 21일까지, 섬유업계 최고의 바이어 및 리더들에게 새로운 컬렉션과 트렌드, 소재와 혁신을 선보이는 인터필리에르 커넥트는 1월 25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두 개의 가상 플랫폼 내 다중 검색 엔진을 통해 모든 브랜드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관심 있는 브랜드에 메일이나 채팅을 통해 직접 연락이 가능하다. 또 관련 업계 주요 담당 연락처를 확인해 원격 화상 미팅 일정을 잡을 수 있다.

 

특히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퍼스널 쇼퍼’는 참관객의 니즈에 맞춰 매일 새로운 제품을 추천해주고 연락처를 제공해 공통 관심사를 지닌 다른 참관객들과의 연락처를 교환해 네트워킹 교류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또 인터필리에르의 예술 감독이자 컨셉트 파리의 창설자 조스 베리(Jos Berry)가 주관하는 F/W 22/23 시즌 생방송 프리뷰 회의에 참가하는 등 전문가와 란제리 커뮤니티가 준비한 최신 시장 트렌드, 신제품 및 시장의 진화를 알 수 있는 웹비나, 컨퍼런스 및 창의적 컨텐츠로 이루어진 다양한 프로그램이 참관객들에게 제공된다.

 

조스 베리와 유명 디자이너들 사이의 합작의 결과라 할 수 있는 인터필리에르의 진화 가이드 및 컬러 레인지는 영감을 자극하는 진정한 도구로 인터필리에르가 진보적 사고의 산실이자 트렌드를 가속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사전등록 링크

란제리 커넥트(http://web.napsy.com/eurovet_IFL2021_1/00_sil_pe/sil_en.html)

인터필리에르 커넥트(http://web.napsy.com/eurovet_IFL2021_1/00_ifl_pe/ifl_en.html)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코오롱, 패션 유튜버와 신상 공개
1/7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