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슈즈 SPA ‘슈펜’ 오픈

오픈 프로모션으로 23일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TIN뉴스 | 기사입력 2020/12/23 [13:23]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슈펜’을 입점시키며 원데이 쇼핑 명소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끌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 2층에 입점한 슈펜(SHOOPEN)은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의 슈즈 SPA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홍콩,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해외국가에 진출해 있다.

 

슈펜은 누구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직장인 출근용 구두부터 트렌디한 슈즈까지 신발의 모든 것을 보여 주는 데 초점을 두고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뿐만 아니라 다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펜의 상품을 담당하는 MD는 “출근길 착장 조사, 고객 신발장 조사, 입점 고객 인터뷰 등을 통해 시즌 베이직 아이템을 기획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TPO(Time∙Place∙Occasion)에 맞는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슈펜 오픈 프로모션’으로 12월 23일부터 슈펜의 시즌오프 상품을 소진 시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모스타킹 1,000개를 개당 천원에 한정판매하며, 룸슈즈와 여성부츠 등을 6,450원부터 시작하는 균일가로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슈펜 매장은 고객이 쉽게 고르고 마음껏 신어 볼 수 있는 셀프형 슈즈 라이브러리”라며 “고객들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슈펜 매장의 가격 경쟁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코오롱, 패션 유튜버와 신상 공개
1/7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