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 출시

겨울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무스탕 제품 무신사에서 선발매

TIN뉴스 | 기사입력 2020/11/23 [15:50]

▲ 한세엠케이 버커루(BUCKAROO)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 화보 이미지  © TIN뉴스

  

따뜻함과 스타일 갖춘 특수 빈티지 소재 에코 무스탕 눈길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프리미엄 퀄리티와 고급스러움으로 무장한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을 전격 출시하고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선발매에 나섰다.

 

버커루의 주력 제품인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은 한 겨울 라이딩에도 끄떡없을 정도로 뛰어난 보온성과 남녀 모두에게 두루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함을 함께 내세우고 있다.

 

특히 특수 개발한 소재로 무게는 더욱 가볍게, 보온성은 더욱 강화해 추운 날씨에 바이크를 타고 달려도 따뜻하고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또한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비건 트렌드에 따라 에코 소재를 사용, 리얼보다 더 리얼한 터치감과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운 빈티지 무드를 유지한 점도 특징이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여유로운 핏으로 올 겨울 단 한 벌만으로도 든든하고 감각적인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컬러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블랙, 다크 브라운 두 가지로 구성됐다.

 

▲ 한세엠케이 버커루(BUCKAROO)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 화보 이미지   © TIN뉴스

  

이번 시즌에는 남녀 공용의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을 포함해 여성용 ‘밍크퍼 무스탕’ ‘리버시블 무스탕’ 등 새로운 무스탕 스타일을 다채롭게 제안해 매일 입기 좋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기능적 요소까지 함께 갖추면서 매해마다 겨울 대표 상품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상품으로서의 입지도 강화한다.

 

이밖에도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은 지난 20일 패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선발매 기획전으로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기획전이 진행되는 11월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을 구매 시 혜택가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올 겨울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완벽한 보온성까지 갖춘 데일리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라면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이 니즈를 만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매해마다 브랜드 고유의 가치가 더해진 무스탕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브랜드만의 장인 정신이 집약된 하이퀄리티의 주력 상품들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TBJ,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앤듀(ANDEW), 프리미엄 빈티지 버커루(BUCKAROO), 스트릿 캐주얼 NBA, NBA 키즈, PGA TOUR & LPGA 골프웨어 7개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 전문 기업으로 1995년 설립됐다.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대표 김동녕, 김석환)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엠케이가 2004년 출시한 버커루는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로, 2009년부터 7년 연속 글로벌 리딩 브랜드에 선정되며 아시아 데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코오롱, 패션 유튜버와 신상 공개
1/7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