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유니클로 50컬러 캐시미어 컬렉션 첫선
롯데월드몰점, 신세계 강남점 캐시미어 스페셜 존 운영
기사입력: 2020/10/06 [17:35]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풍부한 컬러 베리에이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선택 폭 넓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00% 천연 소재로 만든 ‘2020 F/W 캐시미어 컬렉션’을 50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하고, 10월 5일부터 유니클로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캐시미어 스페셜 존을 운영한다.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천연 캐시미어 100%로 제작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하며, 10만 원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고품질의 캐시미어를 즐길 수 있도록 캐시미어의 대중화를 이끈 아이템이다.

 

  

이번 F/W시즌에는 캐시미어 색상을 50가지로 대폭 확대해 고객들에게 컬러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레이, 브라운, 네이비 등의 기본적인 색상부터 개성 강한 레드, 퍼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통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캐시미어가 더욱 다양해졌다.

 

10월 5일(월)부터는 유니클로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캐시미어 스페셜 존을 운영해 고객이 직접 50가지 컬러의 캐시미어를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고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니클로 캐시미어는 장인의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수작업으로 봉제 및 마무리 과정을 거쳐 더욱 뛰어난 품격을 자랑하며, 독자적인 염색 과정을 통해 만들어 유려한 색감이 특징이다.

 

여성용은 크루넥과 터틀넥 타입의 캐시미어 스웨터와 크루넥 타입의 카디건으로 선보이며, 남성용은 크루넥, V넥, 터틀넥 3가지 타입의 캐시미어 스웨터로 구성 되어있다.

 

여성용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는 8만9,900원, 캐시미어 터틀넥 스웨터 및 크루넥 카디건은 9만9,900원으로 제공되며, 남성용은 전 제품 9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유니클로가 50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2020 F/W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하고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캐시미어 스페셜 존을 운영한다. (사진은 잠실 롯데월드몰점)     ©TIN뉴스

 

한편, 10월 5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모든 매장에서 캐시미어 상품 2장(굿즈 제외)이상 구매 고객에게 뉴욕 프리미엄 패브릭 케어 브랜드 런드레스(Laundress) 울&캐시미어 스프레이(125ml)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런드레스 울&캐시미어 스프레이는 향균, 탈취 기능이 있는 캐시미어 및 울 전용 스프레이로, 캐시미어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다.

 

50가지 컬러의 유니클로 ‘2020 F/W 캐시미어 컬렉션’ 전 색상 라인업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kr)와 유니클로 잠실 롯데월드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이외 매장별 판매 색상은 각 매장 상황에 따라 상이하게 구성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한지민과 함께 한 올리바이하슬러 겨울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