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MLB키즈, 신제품 후리스 베스트셀러 등극
뛰어난 보온력, 가벼운 착용감,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취향 저격
기사입력: 2020/09/27 [17:22]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MLB키즈, 신제품 후리스 베스트셀러 등극  © TIN뉴스

 

 

입소문 타며 후리스 열풍 이끌어 베이직 아이템 효자 노릇 톡톡

 

가을이 한층 가까워지면서 키즈 라인에도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후리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후리스는 2010년대 후반부터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F/W 시즌 기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양털 같은 후리스 소재 특성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최근 아동복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를 전개하는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는 성인 라인(MLB)에서 후리스를 히트시킨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전년에 이어 아동복 라인인 MLB키즈에서도 후리스 제품을 전략적으로 선보였다.

 

아웃도어 디자인이 다수인 일반적인 키즈 후리스와 달리 MLB키즈 후리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 아동복에 적합한 기능과 다채로운 컬러,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MLB키즈 후리스의 가장 큰 인기 비결은 아동복 겨울 외투의 핵심인 보온성, 가벼운 착용감에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더해 기능성과 개성을 모두 잡았기 때문이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집업,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맨투맨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가장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에도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는 평가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알록달록한 파스텔 색상, 뉴트로 콘셉트를 살린 배색 조합, 큰 로고를 활용하는 로고 플레이로 트렌디한 감성까지 담아냈다.

 

이외에도 브랜드 헤리티지인 뉴욕 양키즈, LA 다저스 등 MLB 유명 팀 로고를 넣어 MLB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했다. 양털 느낌을 살린 귀여운 모자와 가방도 후리스 라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동일한 디자인으로 성인용도 출시되어 패셔너블한 패밀리룩으로의 연출도 가능하다.

 

MLB키즈 담당자는 “MLB 키즈 후리스가 온라인 상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히어로 상품이 되고 있다”며 “스타일과 따뜻함을 둘 다 잡은 후리스로 가장 패셔너블한 가을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MLB키즈, 신제품 후리스 베스트셀러 등극  © TIN뉴스

 

▲ MLB키즈, 신제품 후리스 베스트셀러 등극  © TIN뉴스

 

▲ MLB키즈, 신제품 후리스 베스트셀러 등극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한지민과 함께 한 올리바이하슬러 겨울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