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힐크릭, 골프웨어 순환구조 만든다
헌 옷 기부 시 새 옷 구매 할인 혜택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0/09/24 [15:19]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Heal Creek)은 헌 옷을 가져오면 새 옷을 할인 판매하는 ‘#헌옷줄게힐크릭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TIN뉴스

 

 

기부 받은 의류 사회적 기업 ‘굿윌스토어’ 전량 기증

 

잠자고 있는 골프웨어를 기부하면 취약계층도 지원하고 ‘신상’ 골프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선을 보인다.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Heal Creek)은 헌 옷을 가져오면 새 옷을 할인 판매하는 ‘#헌옷줄게힐크릭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기부하는 제품은 힐크릭을 포함, 모든 브랜드 제품이 가능하며 2020 F/W 시즌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기부한 골프웨어 1장당 1만원씩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멤버십 회원의 경우 타 프로모션과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로 모인 의류들은 사회적 기업 ‘굿윌스토어’에 전량 기증된다. 장애인 지원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기업이나 시민들에게 기증받은 물품이나 재고품을 손질해 판매하는 매장으로 직원 대부분이 장애인이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 직원 급여와 취약계층을 위한 직업 재활사업 등에 쓰인다.

  

 

특히 일반 가정에서도 굿윌스토어에 기부하면 남을 돕는 동시에 기부금 영수증을 받아 연말정산에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해 기부하거나 양이 많을 경우 집으로 직접 방문해 수거해간다.

 

한편, 힐크릭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F/W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한 추석 세트 아이템 구매 시 마일리지를 2배로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를 9월 2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Heal Creek) 남성용 하이브리드 경량다운 점퍼와 베스트  © TIN뉴스

 

대상 제품은 남성용 하이브리드 경량다운 점퍼(1HCPAW0106)와 하이브리드 경량다운 베스트(1HCVSW0107), 여성용 샤이니 경량다운 베스트(1HCVSW0518)와 캐시미어 스웨터(1HCSWW0566) 총 4종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옷장 속에서 잠자고 있는 오래된 옷의 새 주인을 찾아주는 순환구조를 만드는 동시에, 그 동안 신뢰와 사랑으로 응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석 명절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속 있는 명절 선물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한지민과 함께 한 올리바이하슬러 겨울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