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PGA TOUR& LPGA ‘밸런스 니트’ 선보여
세균 차단 효과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신체 단점까지 보완
기사입력: 2020/09/23 [12:17]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필드 위의 자신감 ‘밸런스 니트’ 선보여  © TIN뉴스

 

 

전속모델 유연석, 정주연의 건강미 넘치는 F/W 화보 공개

50만원 이상 구매 세인트나인 골프공 증정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2020 F/W 시즌을 맞아 신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밸런스 니트(Balance Knit)’ 출시와 함께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밸런스 니트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기술력이 총동원된 퍼포먼스 기능성 라인으로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며 박테리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균 소재와 나쁜 냄새억제와 땀 흡수가 좋아 쾌적함을 제공해 날씨나 필드 컨디션에 상관없이 스윙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신체의 라인을 잡아줘 필드에서 극강의 자신감을 선사한다.

 

남성 라인인 PGA TOUR 제품의 경우, 컬러 배색과 입체 패턴으로 어깨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여성 라인인 LPGA 골프웨어는 전면의 빅 스윙레이디 로고가 허리 라인과 전체적인 몸매를 날씬하게 보여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밸러스 니트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인 배우 유연석과 정주연의 2020 F/W 화보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의사로 열연했던 유연석은 이번 화보에서 실제 프로 골퍼 같은 세련되고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한껏 사로잡았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잘 알려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후원하는 선수들마다 빼어난 활약을 펼치며 지난 시즌 통산 11승, 누적 14승을 기록한 바 있다. 후원선수들의 다양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한세엠케이 골프웨어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가 증정된다.

 

▲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후원하는 선수들은 지난 시즌 통산 11승을 기록한 바 있다.   © TIN뉴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F/W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패션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늘 밸런스 최고” “힘 안 빼면 나 딴데 간다”라는 위트 있는 문구가 새겨진 세인트나인 골프공 1 하프더즌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프로모션도 함께 열린다. 아이스타일24에서는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날 옷을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혜택도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제공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라운딩의 계절이 돌아오면서 필드에서 자신감을 뽐낼 수 있는 골프웨어의 중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즌”이라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

 

▲ 한세엠케이는 미국 프로골프투어 주관 단체인 PGA TOUR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 TIN뉴스

 

한세엠케이는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TBJ,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앤듀(ANDEW), 모던 빈티지 웨어 버커루(BUCKAROO), 스트릿 캐주얼 NBA, NBA 키즈, PGA TOUR & LPGA골프웨어 7개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 전문 기업으로 1995년 설립됐다. 2016년 7월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2015년 12월 LPGA(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여자프로 골프 협회)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6년 7월 LPGA 공식 인증 파트너로 LPGA 골프웨어를 론칭했다.

 

LPGA 골프웨어는 “프로가 선택한 LPGA 골프웨어”라는 슬로건 아래 기능성을 강조하여 필드 위에서 최적의 컨디션을 선사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다. LPGA 골프웨어는 우수한 스트레치, 흡한속건 그리고 발수효과 등을 가진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며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PGA TOUR는 세계 프로골프를 리드하는 플랫폼으로, 골프대회 뿐만 아니라 모든 영역에서 최고의 탁월함을 자랑하는 미국 프로 골프 투어의 주관 단체다.

 

한세엠케이는 2019년 2월 미국 프로골프투어 주관 단체인 PGA TOUR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PGA TOUR를 론칭했다. 이로써 한세엠케이는 전 세계 기업 가운데 LPGA부터 PGA TOUR까지 양대 협회의 라이선스 계약을 섭렵한 최초의 회사로 이름을 남기며 글로벌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PGA TOUR와 PGA(PGA of America)는 서로 다른 단체이며 PGA는 골프장 클럽 프로, 티칭 프로를 주요 회원으로 하는 단체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필드 위의 자신감 ‘밸런스 니트’ 선보여   © TIN뉴스

 

▲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필드 위의 자신감 ‘밸런스 니트’ 선보여   © TIN뉴스

 

▲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필드 위의 자신감 ‘밸런스 니트’ 선보여   © TIN뉴스

 

▲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필드 위의 자신감 ‘밸런스 니트’ 선보여   © TIN뉴스

 

▲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필드 위의 자신감 ‘밸런스 니트’ 선보여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한지민과 함께 한 올리바이하슬러 겨울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