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코오롱FnC, PB ‘더 카트’ 출시
온라인 셀렉숍 독창성 담은 의류·용품 PB로 전개
기사입력: 2020/09/14 [09:43]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THE CART GOLF(더 카트 골프, www.thecartgolf.com)’가 자체제작 브랜드 ‘THE CART(더 카트)’를 출시한다. ‘더 카트’는 남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독창적 로고와 매력적인 디자인의 골프 아이템을 선보인다.

 

‘더 카트’는 ‘더 카트 골프’만의 차별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한정적인 골프웨어를 벗어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상품 큐레이션을 선보였던 플랫폼 특성에 맞춰 ‘더 카트’ 브랜드 역시 골프와 일상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전개한다.

 

제품의 디자인 또한 더 카트골프의 심볼인 그린 & 화이트 컬러의 로고를 중심으로, 기존 골프 브랜드의 정형화된 이미지를 탈피해 심플한 디자인부터 로고를 패턴으로 한 제품을 다양하게 마련한다. 

 

특히 ‘시그너처 로고 피케 셔츠’는 라운딩에서 가장 기본인 아이템이자 더 카트 골프 로고가 원 포인트로 돋보이는 대표 제품이다. 이외에도 드라이버 커버, 모자, 볼마커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차후 여성 라인과 용품 아이템을 확장하며 PB라인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이들의 수요 역시 지속적으로변화하고 있다. 더 카트는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골프 패션과 문화가 어우러진 브랜드로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 카트 제품들은 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www.thecartgolf.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카트 의류, 커버 제품 구매 시 스윙 피니쉬에서 더욱 돋보이는 더 카트 골프 양말(소진 시 종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H&M, 지속가능 키즈캡슐 컬렉션 출시
1/6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