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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염색
코로나 시대 해외시장대응전략설명회
9월16~18일까지 KTC 유튜브 채널 통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
기사입력: 2020/09/08 [12:49]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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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N뉴스

코로나 이후 변화, 중국섬유 의류시장 현황, 미주시장 동향 등 발표

  

한국섬유마케팅센터(KTC, 이사장 윤상배)는 오는 9월 16일부터 9월 18일까지 비대면 온라인 해외시장대응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본 설명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해외섬유시장 변화에 대한 이해도 증대를 통해 해외 주요 섬유시장의 수출증대에 기여하고자 각 지역 전문가를 섭외하여 KT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원장석 前 코오롱상사 상해법인장, 김지연 중국 한승무역 대표가 코로나 시대의 중국섬유 의류시장 현황 및 앞으로의 추세와 포스트 코로나 이후 변화하는 글로벌 마케팅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김현석 KTC 뉴욕 지사장과 CW Design House, INC. 대표 Lia Shin이 2020 포스트 코로나 미주시장의 섬유패션시장 동향 및 대응전략과, 미주시장의 bedding&home 제품의 트렌드 및 진출방안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회 참가 접수는 오는 9월 15일까지 구글 링크를 통해 접수가능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tcin.com) 또는 전화(053-421-4200)로 문의 가능하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9월 16~18일까지 KTC 유튜브 채널 통해 코로나 시대 비대면 해외시장대응전략설명회 개최  © TIN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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