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염색
KTC, 상해 인터텍스타일 화상상담 지원
참여기업 대상으로 전시기간 온오프믹스 공동상담관 개최
기사입력: 2020/09/08 [12:23]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국섬유마케팅센터(KTC), 인터텍스타일 상해 온오프믹스 공동상담관 개최 © TIN뉴스

 

한국섬유마케팅센터(KTC, 이사장 윤상배)는 COVID-19로 인하여 중국 상해 추계 인터텍스타일 국제섬유전에 참가하지 못한 참여기업을 위해 온오프믹스 공동상담관(원격 화상상담)을 개최한다.

 

글로벌 전시 전문기업 메쎄 프랑크푸르트의 주관으로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국가회의전람센터에서 24만㎡의 규모로 개최되는 상해 추계 인터텍스타일은 4,479여 개사의 섬유직물과 의류 생산 풀 패키지(Full Package)가 선보이는 아시아 최대 섬유소재 전시회다. 

 

특히 중국 지역에 집중되고 있는 글로벌 소싱 바이어와 중국 내수브랜드를 타깃으로 프로모션과 상담이 가능하며 신규 거래선 발굴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KTC 상해 온오프믹스 공동상담관은 54㎡의 규모로 사전 수요조사 신청에 응한 KTC 참여기업 10개사를 대상으로 한국패션산업연구원 4층 세미나실에서 온라인 화상상담으로 진행되며, 동시에 상해 전시장 업체별 개별부스에서 오프라인 상담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공동상담관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tcin.com) 또는 전화(053-421-4200)로 문의 가능하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한국섬유마케팅센터(KTC), 인터텍스타일 상해 온오프믹스 공동상담관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쿠론, 20 F/W 레트로 무드 제품 출시
1/7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