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염색
DMC, ㈜신원과 원단 수주상담 성사
회원사, 신원 본사 방문해 상담 및 세미나 진행
기사입력: 2020/08/03 [14:34]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2020 ㈜신원 수주 상담회 & 트렌드세미나 현장 사진 © TIN뉴스

 

20/21 S/S, F/W 시즌 트렌디 소재 상담 활발

프리뷰인서울 30개사 51개 부스 공동관 참가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의열)는 섬유 국내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브랜드社를 직접 방문하여 원단 수주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29~30일 양일에 걸쳐 국내 굴지의 패션그룹인 ㈜신원을 방문하여 20/21 S/S, F/W 원단 수주상담회와 트렌드 세미나를 ㈜신원 사옥에서 개최했다.

 

이번 수주상담회는 코로나19로 한동안 하지 못한 산지 소재 상담을 모처럼 재개하여 신원의 소재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상담회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소그룹으로 구성 양일에 걸쳐 진행했으며 29일 오전 10시에는 DMC의 정보제공 사업 파트너로 선정된 트렌드인코리아의 이은희 대표가 20/21 F/W 트렌드 경향과 포스트 코로나 19에 대한 세미나를 제공,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서 방향성을 제시하여 호평을 받았다.

 

▲ 2020 ㈜신원 수주 상담회 & 트렌드세미나 현장 사진  © TIN뉴스

 

14시부터는 베스띠벨리, 씨, 지이크, 파렌화이트 등 주요 브랜드 디자이너, MD, 구매 담당자가 참여하여 DMC 회원사인 지역 원단업체와 실질적인 수주상담회를 진행하여 전체 브랜드에서 500여개 아이템을 채택하여 샘플을 요청 하는 등 고퀄리티의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들의 상담이 활발히 이루어졌다.

 

특히 한섬유의 항균 소재와 지레가씨의 재생 폴리, 빌리노의 울혼방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신원 구매부의 고택기 부장은 “DMC의 찾아가는 수주상담회를 통한 직거래는 패션어패럴 업체와 원단업체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사업으로 이를 주관하는 DMC의 역할에 감사하다”며 “향후 공동개발 등 장기적인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하는 방법 등에 대해 DMC 담당자와 논의하는 등 어려워진 경제 상황을 함께 극복하는 사업을 구상하는 방법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DMC는 오는 9월 7일에서 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리뷰인서울(PIS)에 DMC 회원사 30개사 51개 부스 규모로 DMC 공동관을 구성, 참가할 계획으로 차기 시즌을 위해 새롭게 개발한 다양한 소재들을 전시하여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DMC 서울사무소(서울 종로구 종로41길 25 한덕빌딩 619호)를 방문하거나 김한기 본부장(053-980-2030)과 김창현 팀장(02-2279-340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2020 ㈜신원 수주 상담회 & 트렌드세미나 현장 사진  © TIN뉴스

 

▲ 2020 ㈜신원 수주 상담회 & 트렌드세미나 현장 사진  © TIN뉴스

 

▲ 2020 ㈜신원 수주 상담회 & 트렌드세미나 현장 사진  © TIN뉴스

 

▲ 2020 ㈜신원 수주 상담회 & 트렌드세미나 현장 사진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MZ 세대 취향 공략 ‘모노그램 패턴’ 인기
1/8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