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수원대 의류학과, 32회 졸업패션쇼 개최
7월 25일(토) 오후 4시, 7시 삼성동 섬유센터
기사입력: 2020/07/03 [14:31]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지난해 열린 수원대학교 의류학과 제31회 졸업작품패션쇼 © TIN뉴스

 

수원대학교 의류학과 제32회 졸업작품패션쇼가 7월 25일(토) 오후 4시, 7시 두 차례에 걸쳐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졸업작품패션쇼는 기록을 보관한다는 의미의 ‘ARCHIVE 2020’이라는 주제 아래 39명의 학생들이 세상에 처음 내보이는 2020년을 인생의 메모리에 기록한다는 의미로 각자의 이야기를 담은 94벌의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을 선보인다.

 

무대구성은 Gossip girl, 墨 [먹:Meok], Summer of Love, Psychosis, Sculptural, Buen Camino, Lux Mea, BELIEVE it or NOT, Bare; body silhouette, 별자리, Once upon a time, 한복의 鮮, Tea Party 총 1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있다.

 

본 행사는 수원대학교 의류학과 주최로 더모델즈 에이전시와 함께 준비 및 기획하였으며 손신발, 브레노웰트, 셰르뚜아, 로렌스폴, 아크틱, 누아보, 무드모아젤, 뮤흐뮤흐 총 8개의 다양한 기업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수원대 의류학과 32회 졸업패션쇼 7월 25일(토) 오후 4시, 7시 삼성동 섬유센터 개최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알렉산더맥퀸 앰베서더 전지현 첫 행보
1/6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