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TKC·팬코, 기능성 원사 의류 첫선
팬코 자회사 의류 브랜드 ‘모카섬’과 협업
기사입력: 2020/07/02 [12:58]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티케이케미칼(대표 이상일)은 팬코의 온라인 전용 여성 의류 브랜드 ‘모카섬(대표 오경석·MOCASOM)’과 손잡고 기능성 원사 의류를 공개했다.

 

티케이케미칼은 지난 6월 15일부터 7월 12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포스트 코로나19’를 주제로 열리는 모카섬 신제품 개발 발표 자리에서 자사의 기능성 원사인 쿨론(COOLON)과 아이쿨(i-COOL), 유베일(UVEIL), 코티(COTTI) 등을 사용한 라이프 테크니컬 패션의류 시리즈 제품이 소개됐다.

 

COOLON과 I-COOL은 놀라운 수분흡수력과 쾌속건조 기능으로 쾌적성이 우수하며 UVEIL은 비침 방지와 자외선 차단, 냉감 기능을 갖췄다. COTTI는 면과 유사한 촉감이면서도 면보다 내구성이 우수하다.

 

티케이케미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소재 개발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의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카섬, 업사이클링 의류 및 특가상품 판매

 

한편 모카섬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포스트 코로나19’ 주제에 맞게 친환경, 지속가능성, 기능성, 항균 등 기능성과 업사이클링 제품도 선보였다. 

 

업사이클링 지구 반팔티, 산바다 반팔티, 애슬레져 소매고리 후드집업 등 3종 단독 상품을 비롯해 더블 스트라이프 골지 티셔츠, 찰랑찰랑 롱스커트, 뷔스티에 플리츠 원피스 등 3종의 특가상품도 약 절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2017년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런칭한 모카섬은 팬코 직영공장의 직제조 판매방식(D2C)으로 이베이, GS샵, 무신사, 패션플러스 등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개해오고 있다. 모카섬은 페트병 재생 원단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티셔츠와 항바이러스 원단을 사용한 의류도 출시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알렉산더맥퀸 앰베서더 전지현 첫 행보
1/6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