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H&M, SSG닷컴에 공식스토어 오픈
34개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연계한 옴니채널
기사입력: 2020/06/29 [10:01]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패션과 품질을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경영 이념을 지닌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6월 29일 SSG닷컴에 공식스토어를 런칭한다.

SSG닷컴의 H&M 공식스토어에서는 여성, 남성, Divided, 키즈와 ‘집을 위한 패션’을 선보이는 H&M HOME 제품을 포함해 30,000여 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H&M 공식스토어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2주간 무료배송,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매일 9시부터 선착순 4,000명에게 6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한 20% 할인 쿠폰 발급, SSG머니를 받을 수 있는 구매후기 리뷰 이벤트 등 특별한 오프닝 오퍼를 경험할 수 있다.

 

“SSG닷컴에서 H&M 공식스토어 런칭을 통해 신세계 그룹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확장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SSG닷컴의 ‘H&M’ 공식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를 더욱 연동하여 한국 내 고객이 H&M에 쉽게 엑세스할 수 있습니다.”라고 H&M 코리아 지사장 니클라스 누메라는 말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고객에게 폭넓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양사 간 협업을 통해 국내 단독 H&M 공식스토어를 오픈했다”며 “해외 패션 업체들이 보유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국내 맞춤형 플랫폼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M은 2010년에 국내 첫 진출하였으며, 전국적으로 34개의 스토어를 현재 운영 중이다. 국내 런칭 10주년을 올해 맞이했다.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2016년에 국내 오픈한 이래로, 이커머스 플랫폼인 SSG닷컴에 6월 29일 런칭했다.

 

국내에서의 유니크하고 강력한 입지를 확보한 SSG닷컴에서 선보이는 H&M 공식스토어는 기존 H&M의 34개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hm.com/kr과 함께 심리스한 연결이 가능한 옴니채널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코치, 스포티한 Pre Fall 컬렉션 공개
1/8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