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유석 디자이너, 제5대 CFDK 회장 당선

압도적 찬성표로 회장 및 7명 이사진 선출

TIN뉴스 | 기사입력 2020/06/23 [20:41]


㈜헴펠과 ㈜밀앤아이 대표이사이자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前 부회장인 명유석 디자이너가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이하 CFDK) 제5대 회장에 선출됐다.

 

CFDK는 지난 23일 밀스튜디오에서 제5대 임원진 선거를 진행했으며, 명유석 신임 회장을 비롯해 7명의 신임 이사진들(곽현주, 김주한, 양해일, 양희민, 정훈종, 최경호, 최아영)을 새롭게 선출했다. 임기는 2년으로 6월 29일부터 2022년 6월 28일까지다.

 

CFDK는 임원진 선거에 앞서 6월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후보등록 결과, 회장에는 명유석 후보의 단독 출마, 이사 입후보자에는 곽현주, 김재우, 김주한, 양해일, 양희민, 정훈종, 최경호, 최아영 등 총 8명이 확정됐다. 그러나 선거일 전 김재우 디자이너가 후보를 사퇴하면서 최종 7명의 후보로 선거가 치러졌다.

 

이날 선거는 코로나19 위험성을 감안해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투표 방식대신 주어진 시간대에 개별적으로 투표장을 방문해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회장 및 이사 후보에 대한 찬반투표 형식으로 현장 비밀 투표로 진행됐다. 투표결과, 회장 및 이사 후보 모두 압도적인 찬성표를 받으며 최종 선출됐다.

 

명유석 신임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회장에 선출된 만큼 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한국패션디자이너의 권익 옹호를 위해 힘쓰고, 선후배 디자이너가 함께 상생하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 단체로서의 역할 및 위상을 견고히 해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오르바이스텔라 선인장 가죽 신상 눈길
1/6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