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밀레, 애슬레저 레깅스 캡슐 컬렉션’ 출시
아트 삭스 브랜드 ‘스테이골드’, 차별제품 전개
기사입력: 2020/06/19 [11:54]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의 아트 삭스 브랜드 ‘스테이골드(STAY GOLD)’가 애슬레저 레깅스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테이골드(STAY GOLD)’는 수제 등산 양말 생산으로 시작한 밀레 기업의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패션 양말 브랜드로 양말도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소량 생산 체계 아래 특수원사, 디자인 짜임 등으로 차별화한 제품을 전개하고 있다.

 

이어 스테이골드는 여성을 타깃으로 한 레깅스 중심의 애슬레저룩을 추가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애슬레저룩의 키 아이템인 레깅스를 필두로 티셔츠, 운동화 등 15종을 구성했다. 여성 실루엣을 살려주는 소재감은 물론 차분함과 우아함이 묻어나는 컬러감으로 전개되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테이골드 레깅스의 가장 큰 특징은 실내 운동은 물론 등산과 러닝 등 야외 활동 시 착용할 수 있는 액티브웨어로 용도에 따라 스트레치성과 압박감의 차이를 둬 체형별로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제품에 따라 유니크한 패턴의 메쉬 소재가 적용되어 슬림한 바디라인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통풍성도 확보해 여름철에 착용하기 좋다. 거기에 플랫포켓(덮개가 있는 주머니)과 허리 포켓을 설계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게 해 야외 활동 중 발생하기 쉬운 분실물 우려를 덜 수 있다.

 

스테이골드 캡슐 컬렉션 레깅스 출시 기념으로 오늘 19일부터 28일까지 단 10일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테이골드 아트 삭스도 증정한다. 밀레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기획전 페이지와 스테이골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테이골드 한정민 실장은 “실내 운동에서 애용되던 레깅스 수요가 점차 등산과 러닝 등 야외 액티비티로 확대되면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레깅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여성들이 생각하는 고민을 반영해 설계된 스테이골드 레깅스를 올 여름 꼭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코치, 스포티한 Pre Fall 컬렉션 공개
1/8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