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LF 앳코너, 브랜드 첫 스윔웨어 출시
마이판 리젠 차용해 지속가능 패션 실현
기사입력: 2020/06/14 [00:33]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에코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늘어나는 수요를 반영해 처음으로 스웸웨어를 선보였다.

 

앳코너 스윔웨어는 차별화된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속가능 패션을 추구하는 앳코너는 효성티앤씨㈜(대표 김용섭)의 폴리에스터 리사이클 소재인 ‘마이판 리젠(Mypan Regen)’을 사용해 브랜드 가치를 실현했다.

 

대표 제품은 크롭 기장의 탑과 하이웨스트 팬츠로 구성된 젊은 감각의 비키니다. 복고풍의 반팔 퍼프 소매를 적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스퀘어넥 디자인으로 최신 유행하는 여성복 트렌드를 담았다.

 

탈부착 어깨 끈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소매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무늬로 포인트를 준 블루 색상과 솔리드 디자인에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민소매 원피스 수영복은 러플 장식의 어깨 끈과 스퀘어 V넥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구조적인 절개 패턴에 허리 라인 밑으로는 자연스럽게 주름이 지는 셔링 디자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블루 색상의 꽃무늬 스타일과 네이비, 오렌지 색상의 솔리드 스타일로 구성됐다.

 

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긴팔 래시가드형 원피스 수영복도 준비됐다. 도심 속 호캉스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랩스타일을 적용해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네크라인을 따라 화이트 포인트 배색을 더해 절제된 멋을 살렸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코치, 스포티한 Pre Fall 컬렉션 공개
1/8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