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Nike ACG Summer 2020 미리보기
아웃도어 하이킹族 겨냥…경량∙통풍∙UV차단 기능 강화
기사입력: 2020/05/13 [00:2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Nike_Sportswear_SU20_ACG_M_Vest  © TIN뉴스

 

▲ Nike_Sportswear_SU20_ACG_W_Tight  © TIN뉴스

 

▲ Nike_Sportswear_SU20_ACG_W_Short_Oversized  © TIN뉴스

 

Nike ACG는 최근 ‘2020 여름용 컬렉션’을 선공개했다. 아웃도어용으로 설계 및 제작된 ‘All-conditions Gear’다. 

 

연못, 강, 호수 등에서의 아웃도어 하이킹 시 무더운 날씨에 적응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기본적으로 헤리지티에 뿌리를 두고 부분적으로 일본 하이킹에 영감을 얻었다. 이번 컬렉션에는 컬러 블로킹(Color Blocking), tongue-in-cheek 그래픽 및 경량성 그리고 다양한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에 포인트를 주었다.

 

나이키의 디자인 디렉터인 Nur Abbas는 “이번 컬렉션에서 흥미로운 점은 전반적으로 여성 서비스가 증가했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여성용 NRG ACG 바디 수트는 통풍, 땀 흡수 기술 및 UV 보호 등의 기능성을 갖춘 원피스 실루엣 형태다. 

 

여성용 NRG ACG 타이트는 무릎 뒤쪽에 파워 메시가 있어 무덥고 습한 날씨에 통풍이 잘된다. 

남성용 NRG ACG Vest는 도구와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여러 개 있으며, 메쉬 라이닝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여성 NRG ACG 크롭 탑, 여성 NRG ACG 숏츠, 남성 GORE-TEX Paclite Jacket, 남성 NRG ACG Lightweight Jacket 등이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멜로 퀸 ‘문가영’의 JJ JIGOTT 여름 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