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형지, 피죤과 ‘의류 안전 케어 캠페인’
‘코코 캠페인’, 고객 건강과 안전 지킴이
기사입력: 2020/03/25 [19:1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피죤과 콜라보 캠페인

…매장 고객에 세제용품 증정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고객 건강과 안전 지킴이로 나섰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철저한 개인위생과 건강관리가 요구되는 시기에 발맞춰 기획한 ‘코코 캠페인’이다. ‘힘내요 코리아, 극복해요 코로나19’라는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우선 자사 여성복 매장 및 온라인에서 ‘코코 캠페인 1탄’인 ‘의류 안전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외출 후 귀가해 각종 세균과 황사 등 외부환경으로 더렵혀진 의류를 깨끗하기 관리하는 습관을 갖자는 취지다. 이를 위해 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대표 이주연)과 함께 캠페인을 기획했다.

 

3월 25일부터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액츠 프리미엄 젤’ 파우치 ▲샤트렌 및 ▲올리비아하슬러 매장에서 15만원 구매 시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일부 매장은 제외이다.

 

패션그룹형지는 프로모션과 더불어 의류 관리 방법도 홍보한다.

매장 포스터 및 각 브랜드별 SNS 등에 통해 일상생활에서 지킬 수 있는 의류 관리 방법을 공개함에 따라 고객들의 올바른 의류 관리를 장려할 계획이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위생 이슈가 전 사회적 화두인 상황에서 의류 관리 역시 개인위생과 직결된 만큼,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패션그룹형지는 이번 피죤과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와 더불어 여성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멜로 퀸 ‘문가영’의 JJ JIGOTT 여름 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