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까스텔바작, 풋웨어 시장 본격 진입
1족 구매 시 1족 추가 배송 ‘홈투픽(Home2pick)’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20/03/09 [19:44]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자유로운 감성에 실용성을 더한 까스텔바작풋웨어 20 S/S 화보 © TIN뉴스

 

 

프렌치 아트 감성에 세련미와 절제미 더한 스트리트 감성 추구

 

코니글로벌이 ㈜까스텔바작과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론칭한 ‘까스텔바작 풋웨어’가 3월 9일 본격적으로 론칭했다.

 

자사몰 ‘아이녹닷컴(www.iinok.com)’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 ‘한스타일슈’와 여성 프리미엄 슈즈 셀렉트 숍 ‘위즈솔’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동시 판매에 나섰다.

 

‘까스텔바작 풋웨어’는 프렌치 스트리트 스니커즈(French Street Sneakers) 컨셉으로 오리지널 까스텔바작의 프렌치 아트 감성에 세련미와 절제미를 더한 스트리트 감성을 추구한다.

 

부담 없이 데일리로 착용하면서 프리미엄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를 지향해 자기표현 욕구가 강하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뉴 노멀 미들에이지’에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

 

한편, 아이녹닷컴에서는 온라인에서 1족 구매 시, 시착용 1족을 추가 배송하고 무료반품하는 ‘홈투픽 서비스(Home2pick)’를 실시한다.

 

직접 신어보지 않아 망설여지는 사이즈와 컬러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것으로 상품 구매 시 다른 사이즈 또는 다른 컬러의 시착을 신청할 수 있으며, 2족을 다 신어본 다음 1족은 무료로 반품할 수 있다.

 

코니글로벌 관계자는 “까스텔바작이 지닌 자유로운 감성에 실용성을 더한 만큼 최고의 착화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홈투픽 서비스로 고객 편의를 높여 온라인 신발 쇼핑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신발 노하우 최고의 회사들이 모여 만든 전문회사로 주목받고 있는 코니글로벌은 베트남 등에서 신발 공장을 운영하는 씨앤케이 무역(C&K무역), 제이비제이비 글로벌(JBJB Global), 패션그룹형지 등 3개사가 함께 세운 합작법인이다.

 

특히 제이비제이비 글로벌의 경우, 1979년부터 미국에서 신발을 제조한 회사로 환자용 신발을 개발한 것을 시작으로 발이 불편한 사람을 위한 편한 신발, 젊은 층이 선호하는 스케이트보드화 등을 내놔 미국에서 빅히트시킨 바 있다.

 

코니글로벌은 3개사의 노하우와 열정을 기반으로 프랑스 감성의 까스텔바작 명품 신발 대열에 올리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한편, 까스텔바작 풋웨어는 지난 1월 크라우드펀딩 와디즈를 통해 11일만에 목표대비 2122% 초과 달성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코치, 스포티한 Pre Fall 컬렉션 공개
1/8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